conversion.kr 코카콜라와코닥의실폐Cause ,코카콜라경영전략(戰略) ,코닥의몰라Cause ,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instance(사례)分析,swot,stp,4p > conversion8 | conversion.kr report

코카콜라와코닥의실폐Cause ,코카콜라경영전략(戰略) ,코닥의몰라Cause ,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instance(사례)分析,swot,stp,4p > conversion8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conversion8

코카콜라와코닥의실폐Cause ,코카콜라경영전략(戰略) ,코닥의몰라Cause ,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inst…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0 01:42

본문




Download : [2000원] 코카콜라와코닥의실폐원인,코카콜라경영전략,코닥의몰라원인,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코카콜라와코닥의실폐Cause ,코카콜라경영전략(戰略) ,코닥의몰라Cause ,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instance(사례)分析,swot,stp,4p


코카콜라와코닥의실폐원인,코카콜라경영전략,코닥의몰라원인,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코카콜라와코닥의실폐원인,코카콜라경영전략,코닥의몰라원인,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코카콜라와코닥의실폐원인 코카콜라경영전략 코닥의몰라원인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 swot stp p

_SLIDE_1_
Coca-Cola & Kodak 의
marketing strategy analysis
변하지 않고 졸면 죽는다
_SLIDE_2_

목차 INDEX
1
SWOTanalysis으로 본
코카콜라 침체 原因
2
거시&미시적 관점
3
코닥의 몰락 原因 analysis
4
코닥의 회생방법
_SLIDE_3_
글로벌 브랜드 인지도1위 기업
Coca-Cola
_SLIDE_4_
글로벌 브랜드 인지도1위 기업
Coca-Cola
_SLIDE_5_
SWOT analysis
강 점(Strength)
약 점(Weakness)
위기(Threat)
기 회(Opportunity)
높은 브랜드 가치
합작을 통한 경쟁력 강화

주력제품중심 strategy의 한계
표준화 strategy의 한계

음료시장의 확대
팹시 및 다수의 경쟁업체 등장
소비자의 건강지향적 소비성향

편의점체인의 확산
대형할인매장의 증가
기상change(변화)로 인한 시장 확대
각종행사의 후원활동

SWOT
_SLIDE_6_
Macroenvironment

1

2

Economic

전체적인
경제침체 와
소비위축

Natural

제품特性(특성)상
계절에 effect

3

Demographic

뜨는 해
인도시장,
지는 해
china(중국) 시장
Political

미국의
탄산음료
규제 강화

4
_SLIDE_7_
Microenvironment

Consumer markets
competitors

소비자 needs가 건강지향적으로 변해감
이에 따라 탄산의 수요 감소
제로 콜라, 코카콜라 라이트 등의 건강을 생각한 탄산음료를 내세움

☞하지만 보도 결과 구색만 갖췄을 뿐 여전히 소비자 needs를 충족하지 못함

코카콜라의 대표적 경쟁자 펩시
기존시장에서는 코카콜라가 우세
신흥시장에서는 콜라점유율에서 코카콜라가 열세

☞신흥시장에서 아낌 없는 투자와 marketing

_SLIDE_8_
Kodak marketing …(drop)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코카콜라와코닥의실폐Cause ,코카콜라경영전략(戰略) ,코닥의몰라Cause ,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instance(사례)分析,swot,stp,4p

코카콜라와코닥의실폐원인,코카콜라경영전략,코닥의몰라원인,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2000원] 코카콜라와코닥의실폐원인,코카콜라경영전략,코닥의몰라원인,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67 )



순서

[2000원]%20코카콜라와코닥의실폐원인,코카콜라경영전략,코닥의몰라원인,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1.gif [2000원]%20코카콜라와코닥의실폐원인,코카콜라경영전략,코닥의몰라원인,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2.gif [2000원]%20코카콜라와코닥의실폐원인,코카콜라경영전략,코닥의몰라원인,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3.gif [2000원]%20코카콜라와코닥의실폐원인,코카콜라경영전략,코닥의몰라원인,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4.gif [2000원]%20코카콜라와코닥의실폐원인,코카콜라경영전략,코닥의몰라원인,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5.gif [2000원]%20코카콜라와코닥의실폐원인,코카콜라경영전략,코닥의몰라원인,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6.gif

다.
전체 7,644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conversion.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