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C] 멈추면 비로소 보이는 것들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5 12:15본문
Download : 멈추면 비로소 보이는 것들(2).hwp
그래서 그런지 표지부터가 남다르다. 혜민스님의 책은 스님의 지혜와 생활에서 느낀점 등 독자에게 다양하고 좋은 정보 그리고 요즘 흔히 말하는 ‘힐링’ 을 하게 해주는 책이다.
순간순간을 사랑하라니 읽기 전부터 깨우침을 준다. 독서를 하면서 공감 되는 부분이 무척이나 많았다 나에게만 일어나는 일인줄만 알았지만 한번도 본적없고 어디사시는 지도 모르는 스님과 공감할 수 있는 부분이 있다는건 흥미롭고 즐거운 이야기이다. 그때의 나는 시간적이나 정신적으로 여유가 없어서 나에게 도움을 주는 책을 사고 싶었던 걸지도 모른다. 항상 결과에만 집착하는 우리들은 정작 중요한 순간과 과정을 놓쳐버리는데 보고나서 나도 이런적이 있지 않나 라고 생각하게 만들어 주었다. 노래뿐 아니라 사람의 마음도 같은 처사인것 같다. 내가 참 좋아하는 노래지만 매일을 들으니 질리기 마련이라 요즘은 좋아하는 것일 수록 조금 더 멀리하는 편이다. 난 이때에 서로 연락을 당분간 하지 않고 마음을 다스리고 다시 만나는걸 추천하는 편이다.‘’
나도 한 노래가 좋아지면 그 노래만 반복적으로 듣는데 그렇게 되면 어느날부터 질리게 되버린다.
표지에는 ‘순간순간 사랑하고 순간순간 행복하세요 그 순간이 모여 당신의 人生이 됩니다.’라고 적혀있는데 인상적이다.
멈추면 비로소 보이는 것들
설명
멈추면 비로소 보이는 것들
시내 서점에서 마땅히 살 책이 없어서 두리번거리는 나는 ‘멈추면 비로소 보이는 것들’ headline(제목)을 보고 결정했다.
‘’이처럼 사람 자체가 나쁜 것이 아니고 그 사람과 나의 관계의 문제입니다‘’리고 하신 부분도 있는데 어려운 말 같지만 알고보면 어려운 말도 아닌…(skip)
순서
레포트/감상서평
_hwp_01.gif)
_hwp_02.gif)
Download : 멈추면 비로소 보이는 것들(2).hwp( 77 )
멈추면,비로소,보,것들,감상서평,레포트
멈추면 비로소 보이는 것들 , 멈추면 비로소 보이는 것들감상서평레포트 , 멈추면 비로소 보 것들
멈추면 비로소 보이는 것들
다. 생각하고 생각하지만 실천은 잘 안되는 나의 단점 때문에 이 책에 더 의지하게 된 것 같다. 책을 다 읽고나서 나서도 계속 읽었다. ‘’좋은 음악도 계속 들으면 질려요 하지만 잊을만 했을때 또다시 들으면 참 좋습니다. 서로 사랑하는 애인이지만 권태기가 와서 서로 싸우는 상황처럼 말이다. 그래서 내가 讀後感의 headline(제목)도
‘순간순간 사랑하고 순간순간 행복하기를’ 이라고 적은 이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