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version.kr 中國 레저 산업 동향,中國 주요 레저 산업 종류,中國 레저 식품 산업,. 아웃도어 시장,中國 레저시장의 문제점(問題點) 및 strategy > conversion4 | conversion.kr report

中國 레저 산업 동향,中國 주요 레저 산업 종류,中國 레저 식품 산업,. 아웃도어 시장,中國 레저시장의 문제점(問題點) 및 strategy > conversion4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conversion4

中國 레저 산업 동향,中國 주요 레저 산업 종류,中國 레저 식품 산업,. 아웃도어 시장,中國 레저시장의 문제점(問題點) 및 …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2 09:51

본문




Download : [3000원] 중국 레저 산업 동향,중국 주요 레저 산업 종류,중국 레저 식품 산업,. 아웃도어 시장,중국 레저시장의 문제점 및 전략.pptx





레포트/기타


설명








중국 레저 산업 동향,중국 주요 레저 산업 종류,중국 레저 식품 산업,. 아웃도어 시장,중국 레저시장의 문제점 및 전략 , 중국 레저 산업 동향,중국 주요 레저 산업 종류,중국 레저 식품 산업,. 아웃도어 시장,중국 레저시장의 문제점 및 전략기타레포트 , 중국 레저 산업 동향 중국 주요 레저 산업 종류 중국 레저 식품 산업 아웃도어 시장 중국 레저시장 문제점 전략
순서
중국,레저,산업,동향,중국,주요,레저,산업,종류,중국,레저,식품,산업,아웃도어,시장,중국,레저시장,문제점,전략,기타,레포트
_SLIDE_1_
“China leisure”
China ‘레저 시대’ 진입
_SLIDE_2_

China 레저 산업 동향

선호 레저 활동(연령,지역,성)

3. China 주요 레저 산업 종류

4. China 레저 식품 산업

5. 아웃도어 시장

6. China 레저시장의 문제가되는점 및 전략(strategy)

목록

_SLIDE_3_
China 레저산업 동향
“China leisure”
China ‘레저 시대’ 진입
_SLIDE_4_
01
China 레저시장 동향
http://renmin.co.kr/news/articleView.htmlidxno=5886
베이징 올림픽,
광저우 아시안게임 등으로 관심 확대

China의 레저산업 발전방향은 내향성 전환, 시스템 성장, 자본추진, 과학기술 주도와 지속발전의 새로운 길로 나아가고 있음

야외용품 시장 100억위안, 스포츠의류 1,491위안 수요 증가
2008
2xxx
36억 위안
107 위안
아웃도어 시장
국민소득의 성장과 함께 China의 레저 산업에 대한 수요도 점차 다양
레저 소비가 새로운 최고치
_SLIDE_5_
01
China 레저시장 동향
사회 소비 총액
2012년 China 레저 산업발전보고
2xxx년 China 주민의 레저 소비규모
약 2조8568억 위안
GDP의 6.05%

2xxx년 레저산업에서의 주요 현상은
레저산업이 투자의 포커스로 부상

자본투자의 중점이 문화, 관광, 스포츠 등 레저 분야에 집중

특히 지방 및 민간 투자 측면에서
레저분야의 투자가 활발
_SLIDE_6_
선호 레저 활동
“China leisure”
China ‘레저 시대’ 진입
_SLIDE_7_
民休及特征告
China레저상황 및 특징 연구 보고서

易旅游
02
China 선호 레저 활동
China인들의 선호 레저 순위
등산

골프
스키
온천
여행
극한운동

기타
_SLIDE_8_
02
China 선호 레저 활동
지역별 선호 레저
d
등산
여행…(drop)

中國 레저 산업 동향,中國 주요 레저 산업 종류,中國 레저 식품 산업,. 아웃도어 시장,中國 레저시장의 문제점(問題點) 및 strategy

Download : [3000원] 중국 레저 산업 동향,중국 주요 레저 산업 종류,중국 레저 식품 산업,. 아웃도어 시장,중국 레저시장의 문제점 및 전략.pptx( 72 )



中國 레저 산업 동향,中國 주요 레저 산업 종류,中國 레저 식품 산업,. 아웃도어 시장,中國 레저시장의 문제점(問題點) 및 strategy





다.
전체 7,793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conversion.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