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개발 및 시장 런칭 전략(戰略) 事例 - `덴탈크리닉 2080 치약`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06 15:44본문
Download : 신제품 개발 및 시장 런칭 전략 사례 - `덴탈크리닉 2080 치약`.hwp
셋째, 메탈감각의 튜브와 후레쉬한 포장디자인, 블루칼라의 젤타입과 화이트칼라의 페이스트 타입의 내용물로 기존치약과 다르다. 맛과 향도 매우 좋고 상쾌감이 뛰어나다. 어린이에게 발생하기 쉬운 충치예방을 위해 불소를 함유하고 있고, 젊은 신세대에게 어필할 수 있도록 미백效果, 구취제거 效果를 높였다.
마케팅 전략(strategy) 및 주안점
Brand
「2080」자체가 치아에 대한 Vision을 제시하여-20개의 건강한 치아를 80세까지-신세대 취향에 맞는 숫자로 된 Brand와 세련된 디자인으로 쉽게 기억을 시키면서 친숙한 이미지를 전달하고자 하였다.
Product
제품의 Formula 자체를 매력적인 블루칼라의 젤타입으로 특허를 받…(skip)
신제품개발및시장런칭전략(戰略) 事例모음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경영경제,레포트
다.신제품개발및시장런칭전략사례모음 , 신제품 개발 및 시장 런칭 전략 사례 - `덴탈크리닉 2080 치약`경영경제레포트 ,
순서






1. 고객지향적인 상품개발 Process 전개measure(방안) - 덴탈크리닉 2080치약
시장개황
제품의 property(특성) 및 경쟁적 差別성
마케팅 전략(strategy) 및 주안점
덴탈크리닉 2080 성공요인
현재의 시장과 향후 전략(strategy)
덴탈크리닉 2080치약의 특징은 첫째, 온가족에게 적합하도록 개발하였다. 또한 중 장년층에 발생할 수 있는 풍치질환, 잇몸질환을 예방하는 component을 함유하고 있다
둘째, 내용물은 색전이 없는 줄무늬 치약조성물, 특허 제128494호를 받은 기술로 제조된 치약이다.
Download : 신제품 개발 및 시장 런칭 전략 사례 - `덴탈크리닉 2080 치약`.hwp( 84 )
신제품 개발 및 시장 런칭 전략(戰略) 事例로서 `덴탈크리닉 2080 치약`의 事例를 정리(整理) 한 리포트입니다. 넷째, 숫자마케팅을 통한 소비자가 기억하기 쉽고, 치아건강운동 `2080운동, 20개의 건강한 치아를 80세까지`를 이용한 의미있는 Brand Name이다.
신제품 개발 및 시장 런칭 전략(戰略) 事例 - `덴탈크리닉 2080 치약`
신제품 개발 및 시장 런칭 전략 사례로서 `덴탈크리닉 2080 치약`의 사례를 정리한 리포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