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version.kr 파워 브랜드 구축을 위한 브랜드 체계와 전술의 유형 > conversion1 | conversion.kr report

파워 브랜드 구축을 위한 브랜드 체계와 전술의 유형 > conversion1

본문 바로가기

conversion1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파워 브랜드 구축을 위한 브랜드 체계와 전술의 유형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1 17:11

본문




Download : 파워 브랜드 구축을 위한 브랜드 체계와 전략의 유형.hwp




파워 브랜드 구축을 위한 브랜드 체계와 전략(strategy)의 유형

목차

Ⅰ. 파워 브랜드 구축을 위한 브랜드 체계

1. 그룹 브랜드
2. 기업 브랜드
3. 패밀리 브랜드
4. 개별 브랜드
5. 브랜드 수식어

Ⅱ. 파워 브랜드 구축을 위한 브랜드 전략(strategy)의 유형

1. 단일 브랜드 전략(strategy)
2. 보증 브랜드 전략(strategy)
3. 패밀리 브랜드 전략(strategy)
4. 독립 브랜드 전략(strategy)

Reference List
I. 파워 브랜드 구축을 위한 브랜드 체계(Hierarchy)

파워 브랜드를 만들기 위해서는 기업의 전반적인 브랜드 체계를 잘 정립하여 전략(strategy)
적으로 접근해야 한다. 예를 들어 GM의 Buick, …(To be continued )

설명




Download : 파워 브랜드 구축을 위한 브랜드 체계와 전략의 유형.hwp( 60 )






파워 브랜드 구축을 위한 브랜드 체계와 전술의 유형
순서

파워%20브랜드%20구축을%20위한%20브랜드%20체계와%20전략의%20유형_hwp_01.gif 파워%20브랜드%20구축을%20위한%20브랜드%20체계와%20전략의%20유형_hwp_02.gif 파워%20브랜드%20구축을%20위한%20브랜드%20체계와%20전략의%20유형_hwp_03.gif 파워%20브랜드%20구축을%20위한%20브랜드%20체계와%20전략의%20유형_hwp_04.gif 파워%20브랜드%20구축을%20위한%20브랜드%20체계와%20전략의%20유형_hwp_05.gif 파워%20브랜드%20구축을%20위한%20브랜드%20체계와%20전략의%20유형_hwp_06.gif
파워 브랜드 구축을 위한 브랜드 체계와 전략의 유형 , 파워 브랜드 구축을 위한 브랜드 체계와 전략의 유형경영경제레포트 , 파워 브랜드 구축 위한 브랜드 체계와 전략 유형



레포트/경영경제

파워 브랜드 구축을 위한 브랜드 체계와 전술의 유형



파워,브랜드,구축,위한,브랜드,체계와,전략,유형,경영경제,레포트

다.
예) 삼성전자, 하이닉스반도체. 현대자동차, SK텔레콤, LG화계 등등

3. 패밀리 브랜드(Family Brand)

패밀리 브랜드 네 임은 기업 브랜드 네임으로 사용되는 곳도 있고 기업 브랜드 네임
과는 별도로 사용되기도 한다. 이를 Umbrella Brand Name이라고 부르기도 하는데
주로 딱딱한 기업명보다 부르기 쉬운 패밀리 브랜드 네임이 선호되는 경향이 있따
패밀리 브랜드 네임은 기업이 기존의 사업 분야와 다른 신규 사업에 진출할 때 差別화
를 위해 사용되며 한 기업에 여러 개의 사업부가 존재할 경우 각각 개별적인 패밀리
브랜드 네임을 사용한다.

1. 그룹 브랜드(Group Brand)

그룹 브랜드 네임은 그룹을 대표하여 사용하는 브랜드 네임으로 우리나라 대기업
의 경우 대부분 그룹 브랜드 네임을 사용하고 있따 이는 기업 브랜드 네임보다는 상
위concept(개념)으로서 그룹의 모든 기업명에 활용되고 있따
예) 삼성, LG, SK, 롯데 등등

2. 기업 브랜드(Corporate Brand)

기업 브랜드 네임은 기업을 나타내는 브랜드 네임으로써 외국 기업의 경우 업종이
전文化되어 소비자들에게 구체적이고 명확한 이미지를 전달하고 있으나 국내 기업들
의 경우 전문적인 이미지를 전달하지 못하는 곳이 많은 편이다.

1. 그룹 브랜드(Group Brand)

그룹 브랜드 네임은 그룹을 대표하여 사용하는 브랜드 네임으로 우리나라 대기업
의 경우 대부분 그룹 브랜드 네임을 사용하고 있따 이는 기업 브랜드 네임보다는 상
위concept(개념)으로서 그룹의 모든 기업명에 활용되고 있따
예) 삼성, LG, SK, 롯데 등등

2. 기업 브랜드(...


파워 브랜드 구축을 위한 브랜드 체계와 전략(strategy)의 유형





목차

Ⅰ. 파워 브랜드 구축을 위한 브랜드 체계

1. 그룹 브랜드
2. 기업 브랜드
3. 패밀리 브랜드
4. 개별 브랜드
5. 브랜드 수식어

Ⅱ. 파워 브랜드 구축을 위한 브랜드 전략(strategy)의 유형

1. 단일 브랜드 전략(strategy)
2. 보증 브랜드 전략(strategy)
3. 패밀리 브랜드 전략(strategy)
4. 독립 브랜드 전략(strategy)

*Reference List
I. 파워 브랜드 구축을 위한 브랜드 체계(Hierarchy)

파워 브랜드를 만들기 위해서는 기업의 전반적인 브랜드 체계를 잘 정립하여 전략(strategy)
적으로 접근해야 한다.
Total 7,597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onversion.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onversion.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