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ol] [마케팅] 자동차 보험회사의 마케팅 전략(strategy)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30 05:16본문
Download : [마케팅] 자동차 보험회사의 마케팅 전략.ppt
마케팅,자동차,보험회사,마케팅,전략,경영경제,레포트
[마케팅] 자동차 보험회사의 마케팅 전략 , [마케팅] 자동차 보험회사의 마케팅 전략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 자동차 보험회사 마케팅 전략
[마케팅] 자동차 보험회사의 마케팅 전략(strategy)
![[마케팅]%20자동차%20보험회사의%20마케팅%20전략_ppt_01.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7%88%EC%BC%80%ED%8C%85%5D%20%EC%9E%90%EB%8F%99%EC%B0%A8%20%EB%B3%B4%ED%97%98%ED%9A%8C%EC%82%AC%EC%9D%98%20%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_ppt_01.gif)
![[마케팅]%20자동차%20보험회사의%20마케팅%20전략_ppt_02.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7%88%EC%BC%80%ED%8C%85%5D%20%EC%9E%90%EB%8F%99%EC%B0%A8%20%EB%B3%B4%ED%97%98%ED%9A%8C%EC%82%AC%EC%9D%98%20%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_ppt_02.gif)
![[마케팅]%20자동차%20보험회사의%20마케팅%20전략_ppt_03.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7%88%EC%BC%80%ED%8C%85%5D%20%EC%9E%90%EB%8F%99%EC%B0%A8%20%EB%B3%B4%ED%97%98%ED%9A%8C%EC%82%AC%EC%9D%98%20%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_ppt_03.gif)
![[마케팅]%20자동차%20보험회사의%20마케팅%20전략_ppt_04.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7%88%EC%BC%80%ED%8C%85%5D%20%EC%9E%90%EB%8F%99%EC%B0%A8%20%EB%B3%B4%ED%97%98%ED%9A%8C%EC%82%AC%EC%9D%98%20%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_ppt_04.gif)
![[마케팅]%20자동차%20보험회사의%20마케팅%20전략_ppt_05.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7%88%EC%BC%80%ED%8C%85%5D%20%EC%9E%90%EB%8F%99%EC%B0%A8%20%EB%B3%B4%ED%97%98%ED%9A%8C%EC%82%AC%EC%9D%98%20%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_ppt_05.gif)
![[마케팅]%20자동차%20보험회사의%20마케팅%20전략_ppt_06.gif](http://www.allreport.co.kr/View/%5B%EB%A7%88%EC%BC%80%ED%8C%85%5D%20%EC%9E%90%EB%8F%99%EC%B0%A8%20%EB%B3%B4%ED%97%98%ED%9A%8C%EC%82%AC%EC%9D%98%20%EB%A7%88%EC%BC%80%ED%8C%85%20%EC%A0%84%EB%9E%B5_ppt_06.gif)
4. 자료(資料)조사 - 인터넷(Internet) 가입 실태 초 창 기 : 10 % 현 재 : 0.5 % 이 유 : 대리점, 설계사를 통한 insurance료 할인 5. marketing 戰略 原因 insurance선택동기 가 주위 친척이나 친지의 권유로 problem(문제점) 1. insurance료 差別(차별) 화 안됨 2. 서비스 差別(차별) 화 안됨 대안 1. insurance료 formula(공식)화 2. 서스 差別(차별) 화 3. IT 도입 (새로운 시장개척) 戰略 1. insurance료 - 인터넷(Internet) 가입을 통한 insurance료 할인. 개별할인, 할증요율적용시 수리비산정가액 세분화. 2. 서비스 - insurance 사고 카드 처리제 도입, 사고 차량 수리비 표준화,수리비 심사 필요 3. IT 도입 - 전자약관 정비, 전자서명 확산, 보완 서버 철저관리 뒷거래를 통한 변칙적 insurance료 존재로 差別(차별) 화 ...
자동차 insurance회사의 marketing 戰略
목 차
1. 문제제기 및 연구목표(目標)
2. 연구가설
3. 자료(資料)조사
1>insurance
2>1차자료(資料)- 동부화재 심층면접
3>2차자료(資料) - 동부화재와 삼성화재의 비교
4. 자료(資料)analysis - insurance료, 서비스, IT도입
5. marketing 戰略
6. 출처
1. 문제제기
가족 - 친지에 의한 insurance가입
insurance서비스
차이없다는
인식
47.4%
가입조건
충분한설
명 못들음
60.9%
insurance사고
카드처리제
필요 인식
:사후분쟁
방지위해
사고차량
수리비표준
화, 수리비
심사필요
개별할인
할증요율
적용시
수리비
산정가액
세분화
필요
insurance료
차이
없다는
인식
1. 연구목표(目標)
연구목표(目標):
국내 자동차 insurance회사
(동부, 삼성)의 마케
팅을 비교analysis
외국계회사의 instance(사례)
IT가자동차insurance에
미치는 影響(영향)을 analysis.
marketing 戰略
수립
2. 연구가설
原因
insurance선택동기
친척이나 친지의
권유
problem(문제점)
1. insurance료差別(차별) 화 안됨
2. 서비스 差別(차별) 화 안됨
대안
1. insurance료 差別(차별) 화
2. 서비스 差別(차별) 화
3. IT 도입
(새로운 시장개척)
3. 자료(資料)조사 - 1>insurance
insurance이란?
예측 할 수
없는 사고로
부터의 소극
적인 대책.
사고 발생
으로 인한
경제적 수요
충족을 목적.
insurance료 형식
으로 미리
내어 공동
준비재산
형성
사고 발생시
insurance금 급여
를 받아 경제
적 불안에서
구제.
1>insurance - 1)insurance의 종류
보 험
공
영
보
험
사
영
보
험
영
리
보
험
상
호
보
험
인
(人)
보
험
물
(物)
보
험
인
보
험 …(To be continued )
Download : [마케팅] 자동차 보험회사의 마케팅 전략.ppt( 85 )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마케팅] 자동차 보험회사의 마케팅 전략(strategy)
설명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