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마트의 국내시장 실패와 이마트의 중국(中國)시장 성공을 조사하고, 두기업의 결정적차이를 說明(설명) 하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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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2-06 01: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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월마트는 “가격만 싸면 매장이 멀고 품질이 다소 떨어져도 고객이 만족할 것”이라고 판단했다. 월마트는 한국 소비자들의 이러한 심리를 파악하지 못했다. 가격이 싸야 했지만, 품질의 면에서도 좋은 물건이어야 했고, 쇼핑하는 공간도 쾌적하기를 원했던 것이다. 월마트는 한국 소비자들의 이러한 심리를 파악하지 못했다. 즉, 적은 투자로 매장을 크게 만들어 한꺼번에 많이 팔아야 한다는 생각으로 만들어졌기 때문에 한국의 소비자들로부터는 호응을 얻을수 없었던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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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월마트의 국내시장 실패
설명
월마트의 국내시장 실패와 이마트의 china(중국) 시장 성공을 조사하고, 두기업의 결정적차이를 설명(explanation)하시오.
- 한국소비자들의 독특한 취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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월마트의 국내시장 실패와 이마트의 중국시장 성공을 조사하고, 두기업의 결정적차이를 설명하시오. 1. 월마트의 국내시장 실패 - 한국소비자들의 독특한 취향 국내할인점과 월마트의 낮은 가격 마케팅에는 다른점이 있다. 한국 소비자들은 할인점을 쇼핑만 하는곳이 아닌, 가족들이 함께 시간을 보내는 공간으로 사용하기 때문에 백화점 같은 형태를 원했다. 그러나 외국계 할인 매장은 차옥형 매장으로 만들어져 있다 즉, 적은 투자로 매장을 크게 만들어 한꺼번에 많이 팔아야 한다는 생각으로 만들어졌기 때문에 한국의 소비자들로부터는 호응을 얻을수 없었던 것이다
월마트의 국내시장 실패와 이마트의 중국시장 성공을 조사하고, 두기업의 결정적차이를 설명하시오.
1. 월마트의 국내시장 실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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월마트의 국내시장 실패와 이마트의 중국(中國)시장 성공을 조사하고, 두기업의 결정적차이를 說明(설명) 하시오.





다.
국내할인점과 월마트의 낮은 가격 마케팅에는 다른점이 있다. 그러나 외국계 할인 매장은 차옥형 매장으로 만들어져 있다. 그러나 한국 고객들은 단순히 가격이 싼 제품만을 원하지 않는다. 월마트는 한국 소비자들의 이러한 심리를 파악하지 못했다. 가격이 싸야 했지만, 품질의 면에서도 좋은 물건이어야 했고, 쇼핑하는 공간도 쾌적하기를 원했던 것이다. 한국 소비자들은 할인점을 쇼핑만 하는곳이 아닌, 가족들이 함께 시간을 보내는 공간으로 사용하기 때문에 백화점 같은 형태를 원했다. 그러나 한국 고객들은 단순히 가격이 싼 제품만을 원하지 않는다. 한국 소비자들은 할인점을 쇼핑만 하는곳이 아닌, 가족들이 함께 시간을 보내는 공간으로 사용하기 때문에 백화점 같은 형태를 원했다. 가격이 싸야 했지만, 품질의 면에서도 좋은 물건이어야 했고, 쇼핑하는 공간도 쾌적하기를 원했던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