中國 휴대폰 시장,이동통신기기 브랜드,中國 휴대폰 시장 점유율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7 03:00
본문
Download : 중국 휴대폰 시장,이동통신기기 브랜드,중국 휴대폰 시장 점유율.pptx
중국 휴대폰 시장,이동통신기기 브랜드,중국 휴대폰 시장 점유율 , 중국 휴대폰 시장,이동통신기기 브랜드,중국 휴대폰 시장 점유율경영경제레포트 , 중국 휴대폰 시장 이동통신기기 브랜드 중국 휴대폰 시장 점유율
순서
_SLIDE_1_
china(중국) 휴대폰 시장 내 이동통신기기 브랜드 간 경쟁력 및 展望
_SLIDE_2_
업체별 china(중국) 휴대폰 시장 점유율 동향
_SLIDE_3_
최근 몇 년간 삼성이 시長點유율 1위
애플의 낮은 점유율
china(중국) 로컬 브랜드 기업들의 지속적인 상승
_SLIDE_4_
- china(중국) 휴대폰 시장의 특징
보조금 지원이 제한적
mean or average(평균) 소득 수준이 낮음
-` 저가폰에 대한 선호가 높음
- 이런 점을 노린 노브랜드 로컬 기업 그룹들의 시장 점유율이 높음 약 30% 이상
노브랜드 로컬 기업(화이트박스)
_SLIDE_5_
china(중국) 휴대폰 시장의 주요 브랜드별 가격 비교
_SLIDE_6_
2008년
노키아의 압도적인 시長點유율 1위 (70%)
다양한 제품군
경쟁사인 모토로라의 부진
블랙베리와 애플의 제품이 china(중국) 소비습관과 맞지 않음
china(중국) 휴대폰 시장에서 주요 업체별 선호도 change(변화)
_SLIDE_7_
2010년
여전히 노키아 1위 (점유율 조
_SLIDE_1_
china(중국) 휴대폰 시장 내 이동통신기기 브랜드 간 경쟁력 및 展望
_SLIDE_2_
업체별 china(중국) 휴대폰 시장 점유율 동향
_SLIDE_3_
최근 몇 년간 삼성이 시長點유율 1위
애플의 낮은 점유율
china(중국) 로컬 브랜드 기업들의 지속적인 상승
_SLIDE_4_
- china(중국) 휴대폰 시장의 특징
보조금 지원이 제한적
mean or average(평균) 소득 수준이 낮음
-` 저가폰에 대한 선호가 높음
- 이런 점을 노린 노브랜드 로컬 기업 그룹들의 시장 점유율이 높음 약 30% 이상
노브랜드 로컬 기업(화이트박스)
_SLIDE_5_
china(중국) 휴대폰 시장의 주요 브랜드별 가격 비교
_SLIDE_6_
2…(skip)
中國 휴대폰 시장,이동통신기기 브랜드,中國 휴대폰 시장 점유율






중국,휴대폰,시장,이동통신기기,브랜드,중국,휴대폰,시장,점유율,경영경제,레포트
中國 휴대폰 시장,이동통신기기 브랜드,中國 휴대폰 시장 점유율
설명
Download : 중국 휴대폰 시장,이동통신기기 브랜드,중국 휴대폰 시장 점유율.pptx( 19 )
레포트/경영경제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