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폭력 예방을 위한 유아교사의 역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6 13:08
본문
Download : 학교폭력 예방을 위한 유아교사의 역할.ppt
학교폭력 예방, 유아교사 직무스트레스, 유아기의 발달적 특징, 유아기의 이상 발달, 유아의 사회성 발달, 주의력 결핍 과잉행동장애, 반항성 장애, 분리불안 장애, 자폐성 장애, 틱
2. 유아의 발달 特性을 이해하는 교사
1) 유아기의 발달적 특징
4. 소통의 통로가 되는 교사
(1) 신체발달
- 자신의 몸을 사용하는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함으로써 성취감과 경쟁심을 배우고 발달
본 는 학교폭력 예방을 위한 유아교사의 역할에 대해 서술한 로 정서와 감정을 조절할 수 있는 교사(1) 유아교사의 직무 스트레스, 2) 유아교사의 직무 스트레스 해소方案), 유아의 발달 특성(特性)을 이해하는 교사(1) 유아기의 발달적 특징, 2) 유아기의 이상 발달에 대한 이해), 유아의 사회성 발달을 증진시키는 교사, 소통의 통로가 되는 교사(1) 유아와의 효율적인 상호작용, 2) 효율적인 칭찬strategy) 등에 대해 간단명료하게 설명(explanation)한 임





[ 목 차 ]
Download : 학교폭력 예방을 위한 유아교사의 역할.ppt( 93 )
[본 문 내 용]
2) 유아교사의 직무 스트레스 해소대책
- 유아들은 경험을 통해서 자신의 신체를 통제하는 기술을 점차 발달
- 끊임없이 신체적 활동을 한다고 함
본 자료는 학교폭력 예방을 위한 유아교사의 역할에 대해 서술한 자료로 정서와 감정을 조절할 수 있는 교사(1) 유아교사의 직무 스트레스, 2) 유아교사의 직무 스트레스 해소방안), 유아의 발달 특성을 이해하는 교사(1) 유아기의 발달적 특징, 2) 유아기의 이상 발달에 대한 이해), 유아의 사회성 발달을 증진시키는 교사, 소통의 통로가 되는 교사(1) 유아와의 효율적인 상호작용, 2) 효율적인 칭찬전략) 등에 대해 간단명료하게 설명한 자료임
2) 효율적인 칭찬전략(strategy)
1) 유아와의 효율적인 상호작용
2. 유아의 발달 特性을 이해하는 교사
레포트 > 교육계열
학교폭력 예방을 위한 유아교사의 역할
3. 유아의 사회성 발달을 증진시키는 교사
설명
2) 유아기의 이상 발달에 대한 이해
순서
1) 유아교사의 직무 스트레스
1) 유아기의 발달적 특징
1. 정서와 감정을 조절할 수 있는 교사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