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version.kr 국순당의 마케팅믹스 分析 > conversion6 | conversion.kr report

국순당의 마케팅믹스 分析 > conversion6

본문 바로가기

conversion6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국순당의 마케팅믹스 分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0 18:35

본문




Download : 국순당의 마케팅믹스 분석.pptx









국순당의%20마케팅믹스%20분석_pptx_01.gif 국순당의%20마케팅믹스%20분석_pptx_02.gif 국순당의%20마케팅믹스%20분석_pptx_03.gif 국순당의%20마케팅믹스%20분석_pptx_04.gif 국순당의%20마케팅믹스%20분석_pptx_05.gif 국순당의%20마케팅믹스%20분석_pptx_06.gif
국순당의 마케팅믹스 分析



순서

Download : 국순당의 마케팅믹스 분석.pptx( 16 )


국순당의 마케팅믹스 分析
설명
국순당의 마케팅믹스 분석 , 국순당의 마케팅믹스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국순당 마케팅믹스


국순당,마케팅믹스,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_SLIDE_1_
_SLIDE_2_
Contents

국순당 紹介(소개)
Marketing Mix- 4P
Channel structure
Reverse Channel
유통채널의 강점 과 약점
해결책
_SLIDE_3_
국순당 紹介(소개) 및 시장상황
백세주의 매출액 및 매출액 비율은 감소 하고 있으며
막걸리 매출액은 증가 하고 50%이상의 매출액 비율을 차지하고 있다
2009 2xxx 2xxx 2009 2xxx 2xxx
매출액 비율
매출액(백만원)

68.1%
30%
23.6%
15.8%
54.7%
51.9%
37,335
31,101
30,133
8,660
56,706
66,300
출처:2009,2xxx,2xxx 국순당 IR
국순당 紹介(소개)
Marketing Mix- 4P
Channel structure
Reverse Channel
유통채널의 강점 과 약점
해결책
_SLIDE_4_
경쟁사 分析(분석) 및 Target Marketing
서울 장수막걸리 대포막걸리, 우리쌀 막걸리 포천이동막걸리
매취순, 보해복분자 산사춘, 매화수
대기업의 막걸리 시장 진출. Ex)CJ 우리대표 막걸리

국순당 紹介(소개)
Marketing Mix- 4P
Channel structure
Reverse Channel
유통채널의 강점 과 약점
해결책
_SLIDE_5_
경쟁사 分析(분석) 및 Target Marketing
제품에 따라 다양한 Target 존재.
30대 이상 직장인
-소주 싫어하는 여성
- 사회참여도가 높은 여성
건강을 생각하는 40대
20대의 남녀
음주 빈도수는 높고
평균(average) 지출비용 낮음.
저렴한 술 선호

국순당 紹介(소개)
Marketing Mix- 4P
Channel structure
Reverse Channel
유통채널의 강점 과 약점
해결책
_SLIDE_6_
Marketing Mix- 4P
제품 Target에 맞춘 광고모델 고용 및,
제품 …(省略)



다.
Total 7,755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onversion.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onversion.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