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순당의 마케팅믹스 分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20 18:35
본문
Download : 국순당의 마케팅믹스 분석.pptx






국순당의 마케팅믹스 分析
순서
Download : 국순당의 마케팅믹스 분석.pptx( 16 )
국순당의 마케팅믹스 分析
설명
국순당의 마케팅믹스 분석 , 국순당의 마케팅믹스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국순당 마케팅믹스
국순당,마케팅믹스,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경영경제
_SLIDE_1_
_SLIDE_2_
Contents
국순당 紹介(소개)
Marketing Mix- 4P
Channel structure
Reverse Channel
유통채널의 강점 과 약점
해결책
_SLIDE_3_
국순당 紹介(소개) 및 시장상황
백세주의 매출액 및 매출액 비율은 감소 하고 있으며
막걸리 매출액은 증가 하고 50%이상의 매출액 비율을 차지하고 있다
2009 2xxx 2xxx 2009 2xxx 2xxx
매출액 비율
매출액(백만원)
68.1%
30%
23.6%
15.8%
54.7%
51.9%
37,335
31,101
30,133
8,660
56,706
66,300
출처:2009,2xxx,2xxx 국순당 IR
국순당 紹介(소개)
Marketing Mix- 4P
Channel structure
Reverse Channel
유통채널의 강점 과 약점
해결책
_SLIDE_4_
경쟁사 分析(분석) 및 Target Marketing
서울 장수막걸리 대포막걸리, 우리쌀 막걸리 포천이동막걸리
매취순, 보해복분자 산사춘, 매화수
대기업의 막걸리 시장 진출. Ex)CJ 우리대표 막걸리
국순당 紹介(소개)
Marketing Mix- 4P
Channel structure
Reverse Channel
유통채널의 강점 과 약점
해결책
_SLIDE_5_
경쟁사 分析(분석) 및 Target Marketing
제품에 따라 다양한 Target 존재.
30대 이상 직장인
-소주 싫어하는 여성
- 사회참여도가 높은 여성
건강을 생각하는 40대
20대의 남녀
음주 빈도수는 높고
평균(average) 지출비용 낮음.
저렴한 술 선호
국순당 紹介(소개)
Marketing Mix- 4P
Channel structure
Reverse Channel
유통채널의 강점 과 약점
해결책
_SLIDE_6_
Marketing Mix- 4P
제품 Target에 맞춘 광고모델 고용 및,
제품 …(省略)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