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version.kr 브랜드의이해,네이버vs야후코리아,네이버변천사,야후코리아변천사,인터넷(Internet)검색포털사이트분석 > conversion5 | conversion.kr report

브랜드의이해,네이버vs야후코리아,네이버변천사,야후코리아변천사,인터넷(Internet)검색포털사이트분석 > conversion5

본문 바로가기

conversion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브랜드의이해,네이버vs야후코리아,네이버변천사,야후코리아변천사,인터넷(Internet)검색포털사이트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4 21:52

본문




Download : 브랜드의이해,네이버vs야후코리아,네이버변천사,야후코리아변천사,인터넷검색포털사이트분석.pptx





며 본사를 설득,
그 해 5명의 사원으로 이문을 남겼다.
브랜드의이해,네이버vs야후코리아,네이버변천사,야후코리아변천사,인터넷(Internet)검색포털사이트분석





브랜드의이해,네이버vs야후코리아,네이버변천사,야후코리아변천사,인터넷검색포털사이트분석_pptx_01.gif 브랜드의이해,네이버vs야후코리아,네이버변천사,야후코리아변천사,인터넷검색포털사이트분석_pptx_02.gif 브랜드의이해,네이버vs야후코리아,네이버변천사,야후코리아변천사,인터넷검색포털사이트분석_pptx_03.gif 브랜드의이해,네이버vs야후코리아,네이버변천사,야후코리아변천사,인터넷검색포털사이트분석_pptx_04.gif 브랜드의이해,네이버vs야후코리아,네이버변천사,야후코리아변천사,인터넷검색포털사이트분석_pptx_05.gif 브랜드의이해,네이버vs야후코리아,네이버변천사,야후코리아변천사,인터넷검색포털사이트분석_pptx_06.gif
브랜드의이해,네이버vs야후코리아,네이버변천사,야후코리아변천사,인터넷검색포털사이트분석 , 브랜드의이해,네이버vs야후코리아,네이버변천사,야후코리아변천사,인터넷검색포털사이트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브랜드의이해 네이버vs야후코리아 네이버변천사 야후코리아변천사 인터넷검색포털사이트


설명

Download : 브랜드의이해,네이버vs야후코리아,네이버변천사,야후코리아변천사,인터넷검색포털사이트분석.pptx( 46 )






브랜드의이해,네이버vs야후코리아,네이버변천사,야후코리아변천사,인터넷검색포털사이트,경영경제,레포트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_SLIDE_1_
브랜드의이해
네이버vs야후코리아
_SLIDE_2_
브랜드의 이해
브랜드의 이해
브랜드의 이해
브랜드의 이해
브랜드의 이해
브랜드의 이해
_SLIDE_3_
응답하라 1997|
_SLIDE_4_
1997년의
대한민국
H.O.T., 젝스키스, S.E.S 등 ‘1세대 아이돌’의 출현
IMF
제 15대 대통령 선거



그리고
_SLIDE_5_
1997년의
대한민국
PC통신: 천리안, 나우누리, 하이텔
대한민국 WEB의 태동기
누리망 포털 사이트의 등장
이 시기를 지나..
_SLIDE_6_
당시 야후!코리아 메인화면
야후 본사가 유럽 지역 공략에 치중하던 1997년
야후! 코리아 초대 사장 염진섭,
“설립 3분기 안에 흑자를 내지 못하면
시장에서 철수하겠다.
그 물꼬를 연 것이
야후! 코리아
_SLIDE_7_
뉴스 제휴 공급
쇼핑몰
사용자 기호 연구 시설 등

국내 최초 포털 사이트로써 시장의 길라잡이 구실
1998년 9월 하루 300만 페이지 뷰
1999년 9월 국내 최초 하루에 2000만 페이지 뷰를 돌파
당시 야후의 서비스
인기
_SLIDE_8_

god 거짓말 응원법
“야후가 화면에 떠야 ‘아, 누리망 이 연결됐구나’
하던 때였어요. 강남에서 밥을 먹는데, 야후 인식표를 목에 맨 사람들이 들어와 식당이 술렁댔어요.
‘야, 쟤들이 야후구나, 이번에 또 얼마를 벌었나.’”

포켓몬스터 레드버전 공략

엽기적인 그녀 다운
_SLIDE_9_

_SLIDE_10_
검색 기능을 강화한 엠파스, 네이버 등장

커뮤니티 기능을 강화한 다음, 네이트 등장
야후가 가지고 있던 1위는 다음과 네이버에게로
다음은 2000년대 초 메일과 카페 서비스를 중점으로 네이버와 1위 자리를 놓고 다퉜지만
네이버가 승리,
2004년부터 포털사이트 1위 자리를 차지
_SLIDE_11…(skip)
브랜드의이해,네이버vs야후코리아,네이버변천사,야후코리아변천사,인터넷(Internet)검색포털사이트분석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onversion.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onversion.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