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version.kr 전략(戰略) 경영론,골프존 경영사례(instance),스포츠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instance)分析,swot,stp,4p > conversion5 | conversion.kr report

전략(戰略) 경영론,골프존 경영사례(instance),스포츠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instance)分析,swot,stp,4p > conversion5

본문 바로가기

conversion5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전략(戰略) 경영론,골프존 경영사례(instance),스포츠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instance)…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3 18:57

본문




Download : 전략경영론,골프존 경영사례,스포츠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전략(戰略) 경영론,골프존 경영사례(instance),스포츠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instance)分析,swot,stp,4p


_SLIDE_1_
GOLFZONE
_SLIDE_2_
CONTENTS

INTRO

PART 1 - The first mover, GOLFZONE

PART 2 - Sustainable Growth

CONCLUSION
_SLIDE_3_
INTRO
_SLIDE_4_
INTRO
INTRO
INTRO
INTRO

“GOLF + IT 〓 New Experience”
INTRO
PART 1
PART 2
Conclusion
Ⅰ. INTRO
1. 선정이유
2. 기업紹介
3. GOLFZONE
INTRO 1. 선정 이유
(1) the twenty-first century 산업 융합 시대
(2) 블루 오션 개척
(3) 지속 가능한 성장
골프
IT
Network

→기업 성장의 모범 instance(사례)
“GOLF + IT 〓
New Experience”

_SLIDE_5_

“GOLF + IT 〓 New Experience”
INTRO 2. 기업 紹介...

_SLIDE_1_
GOLFZONE
_SLIDE_2_
CONTENTS

INTRO

PART 1 - The first mover, GOLFZONE

PART 2 - Sustainable Growth

CONCLUSION
_SLIDE_3_
INTRO
_SLIDE_4_
INTRO
INTRO
INTRO
INTRO

“GOLF + IT 〓 New Experience”
INTRO
PART 1
PART 2
Conclusion
Ⅰ. INTRO
1. 선정이유
2. 기업紹介
3. GOLFZONE
INTRO 1. 선정 이유
(1) the twenty-first century 산업 융합 시대
(2) 블루 오션 개척
(3) 지속 가능한 성장
골프
IT
Network

→기업 성장의 모범 instance(사례)
“GOLF + IT 〓
New Experience”

_SLIDE_5_

“GOLF + IT 〓 New Experience”
INTRO 2. 기업 紹介

(‘12년 말 기준)
기업명
주식회사 골프 존
법인설립일
2000. 5. 8
대표이사
김영찬/김원일
임직원수
563명(정규직 474명)
자본금
61 억원
홈페이지
www.golfzon.com
1. 기업 紹介
3. 국내 골프 인구
4. 국내 골프 시장 규모
GOLFZONE이란
“GOLF + IT 〓
New Experience”

INTRO
INTRO
INTRO
INTRO
INTRO
PART 1
PART 2
Conclusion
Ⅰ. INTRO
1. 선정이유
2. 기업紹介
3. GOLFZONE
_SLIDE_6_

“GOLF + IT 〓 New Experience”
1. 입장
2. 방 대여
2. 입실
4. 실내 세팅
5. 장비
6. 라운딩
7. 다같이 플레이!
8. 결과 확인, 온라인(online) 경쟁
9. 마무리
INTRO 3. GOLFZONE 사용법!
“GOLF + IT 〓
New…(To be continued )

전략경영론,골프존%20경영사례,스포츠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1.gif 전략경영론,골프존%20경영사례,스포츠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2.gif 전략경영론,골프존%20경영사례,스포츠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3.gif 전략경영론,골프존%20경영사례,스포츠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4.gif 전략경영론,골프존%20경영사례,스포츠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5.gif 전략경영론,골프존%20경영사례,스포츠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_pptx_06.gif

전략경영론,골프존 경영사례,스포츠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 , 전략경영론,골프존 경영사례,스포츠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전략경영론 골프존 경영사례 스포츠마케팅 브랜드마케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경영 사례분석 swot stp 4p

Download : 전략경영론,골프존 경영사례,스포츠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pptx( 21 )


전략(戰略) 경영론,골프존 경영사례(instance),스포츠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instance)分析,swot,stp,4p







전략경영론,골프존,경영사례,스포츠마케팅,브랜드마케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사례분석,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onversion.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onversion.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