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version.kr [레포트] 엑스코 브랜드가치 > conversion4 | conversion.kr report

[레포트] 엑스코 브랜드가치 > conversion4

본문 바로가기

conversion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레포트] 엑스코 브랜드가치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6 03:12

본문




Download : [레포트] 엑스코 브랜드가치[1].hwp








순서
설명



[레포트] 엑스코 브랜드가치[1] , [레포트] 엑스코 브랜드가치경영경제레포트 , 레포트 엑스코 브랜드가치

Download : [레포트] 엑스코 브랜드가치[1].hwp( 50 )




[레포트]%20엑스코%20브랜드가치[1]_hwp_01.gif [레포트]%20엑스코%20브랜드가치[1]_hwp_02.gif [레포트]%20엑스코%20브랜드가치[1]_hwp_03.gif
대구엑스코 브랜드가치에 대해.

최근 컨벤션산업은 도시의 발전戰略을 위한 the gist역량으로 지역 이미지를 제고하고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새로운 기회로 인식되어 많은 도시들이 저마다 컨벤션센터를 유치, 건립하는 등 확산 추세에 이르고 있다
컨벤션센터를 건립하여 외화획득, 고용창출, 지역균형발전, 사회기반시설 확충이라는 긍정적인 效果(효과)로 인하여 우리나라는 2xxx년 현재 서울 코엑스(COEX), 대구 엑스코(EXCO), 부산 벡스코(BEXCO), 제주 국제컨벤션센터(ICC JEJU), 일산 킨텍스(KINTEX), 광주 김대중컨벤션센터(Kimdaejung Convention Center), 창원컨벤션센터(CECO), 대전컨벤션센터(DCC), 인천 송도컨벤시아(Songdo Convensia) 등 9개의 컨벤션센터가 건립되어 운영되고 있다 그 외 특수목적으로 농수산물유통공사가 운영하는 농식품 전문무역전시장인 aT Center와 서울산업통상진흥원(SBA)이 서울시의 戰略산업지원을 위해 운영하는 SETEC이 있으며, 수원시와 춘천시에도 컨벤션센터 건립을 추진하고 있다
이같이 여러 도시에서 컨벤션센터를 경쟁적으로 유치하여 전시박람회의 개최건수도 증가하고 있으나, 유사전시회를 개최하고, 가동률이 저하하는 등 과열경쟁으로 인한 여러 가지 부정적인 결과를 초래하고 있다
한편, 각 도시들은 이처럼 여러 지역에서 컨벤션센터가 급격하게 늘어남에 따라 악화되고 있는 국내의 한정된 전시박람회 및 이벤트 시장경쟁 環境(환경)을 改善(개선) 하기 위해 장기적은 측면에서 고객을 유치하는 戰略적 선택에 관심을 기울이고 있다
사실상 컨벤션센터는 지역이나 도시가 대부분 투자한 주체로서 컨벤션센터의 실적부진이나 경영악화는 지역이나 도시의 경쟁력 약화와 이미지 하락을 가져온다는 부정적인 인식으로 인해 해당 지방자치단체들은 컨벤션센터의 戰略적 관리에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그러나 현재 우리나라에는 11개 컨벤션센터가 가동되고 있고 최근 china이나 日本 에도 개별 지방자치단체가 컨벤션산업을 활성화시키기…(To be continued )
레포트,엑스코,브랜드가치,경영경제,레포트


[레포트] 엑스코 브랜드가치


레포트/경영경제



[레포트] 엑스코 브랜드가치[1]

다.
Total 7,793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onversion.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onversion.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