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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제품 개발 및 시장 런칭 전략(戰略) 事例 - `덴탈크리닉 2080 치약` > conversion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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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제품 개발 및 시장 런칭 전략(戰略) 事例 - `덴탈크리닉 2080 치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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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0-06 15: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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셋째, 메탈감각의 튜브와 후레쉬한 포장디자인, 블루칼라의 젤타입과 화이트칼라의 페이스트 타입의 내용물로 기존치약과 다르다. 맛과 향도 매우 좋고 상쾌감이 뛰어나다. 어린이에게 발생하기 쉬운 충치예방을 위해 불소를 함유하고 있고, 젊은 신세대에게 어필할 수 있도록 미백效果, 구취제거 效果를 높였다.

마케팅 전략(strategy) 및 주안점

Brand
「2080」자체가 치아에 대한 Vision을 제시하여-20개의 건강한 치아를 80세까지-신세대 취향에 맞는 숫자로 된 Brand와 세련된 디자인으로 쉽게 기억을 시키면서 친숙한 이미지를 전달하고자 하였다.

Product
제품의 Formula 자체를 매력적인 블루칼라의 젤타입으로 특허를 받…(skip)
신제품개발및시장런칭전략(戰略) 事例모음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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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고객지향적인 상품개발 Process 전개measure(방안) - 덴탈크리닉 2080치약

시장개황

제품의 property(특성) 및 경쟁적 差別성

마케팅 전략(strategy) 및 주안점

덴탈크리닉 2080 성공요인

현재의 시장과 향후 전략(strategy)

덴탈크리닉 2080치약의 특징은 첫째, 온가족에게 적합하도록 개발하였다. 또한 중 장년층에 발생할 수 있는 풍치질환, 잇몸질환을 예방하는 component을 함유하고 있다
둘째, 내용물은 색전이 없는 줄무늬 치약조성물, 특허 제128494호를 받은 기술로 제조된 치약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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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제품 개발 및 시장 런칭 전략(戰略) 事例로서 `덴탈크리닉 2080 치약`의 事例를 정리(整理) 한 리포트입니다. 넷째, 숫자마케팅을 통한 소비자가 기억하기 쉽고, 치아건강운동 `2080운동, 20개의 건강한 치아를 80세까지`를 이용한 의미있는 Brand Name이다.






신제품 개발 및 시장 런칭 전략(戰略) 事例 - `덴탈크리닉 2080 치약`


신제품 개발 및 시장 런칭 전략 사례로서 `덴탈크리닉 2080 치약`의 사례를 정리한 리포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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