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샤(화장품) 유통관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8 11:22
본문
Download : 미샤(화장품) 유통관리.hwp
1년 만에 회원 수 30만명을 돌파했고 2003년에는 100만명을 넘어섰다. 글을 쓰면 화장품을 공짜로 얻을 수 있다는 입소문이 나면서 회원 수가 폭발적으로 증가하면서 객과 인터넷(Internet)에서 상호작용을 하면서 홍보가 따로 필요 없는 마니아 고객이 저절로 생겼다.
미샤완성
%20%EC%9C%A0%ED%86%B5%EA%B4%80%EB%A6%AC_hwp_01.gif)
%20%EC%9C%A0%ED%86%B5%EA%B4%80%EB%A6%AC_hwp_02.gif)
%20%EC%9C%A0%ED%86%B5%EA%B4%80%EB%A6%AC_hwp_03.gif)
%20%EC%9C%A0%ED%86%B5%EA%B4%80%EB%A6%AC_hwp_04.gif)
%20%EC%9C%A0%ED%86%B5%EA%B4%80%EB%A6%AC_hwp_05.gif)
%20%EC%9C%A0%ED%86%B5%EA%B4%80%EB%A6%AC_hwp_06.gif)
화장품 브랜드인 미샤의 마케팅 전략에 대해서 분석하였습니다.
미샤는 2000년 여성 포털사이트 뷰티넷에서 회원에게 주는 경품 화장품으로 처음 등장했다.
그래서 선택한 미샤의 대안은 인터넷(Internet) on-line 마니아 고객을 이용한 프로슈머 마케팅이다.미샤완성 , 미샤(화장품) 유통관리경영경제레포트 ,
다. 2002년 3월 서울 이화여대…(drop)
설명
순서
레포트/경영경제
화장품 브랜드인 미샤의 marketing 전략(戰略) 에 대해서 분석하였습니다. on-line 의 성공을 발판으로 미샤는 프랜차이즈 사업을 전개했다.
뷰티넷 사이트를 만들어 상품 정보나 후기를 올려주는 회원들에게 포인트를 주고 이 포인트를 이용해 미샤를 구매할 수 있게 했으며 미샤는 100만명에 이르는 뷰티넷 회원들의 아이디어와 사용후기로 신제품을 개발한다.
미샤(화장품) 유통관리
,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미샤(화장품) 유통관리.hwp( 55 )
개 요
● 제품선정이유
● 회사intro
● 미샤의 책략(STP책략)
● 사업analysis(SWOTanalysis,4P)
● 성공요인
● 위험요소 및 展望(전망)
▶미샤의 책략
미샤의 책략은 기존의 화장품 업계의 관행과는 정반대편에 서 있다 다른 화장품 회사와 달리 ‘이미지’를 팔지 않고 ‘가격과 성능’을 파는 책략을 선택했다
이런 생각을 갖고 지난 2001년 미샤 브랜드를 만들었지만 태평양 등 기존 메이저 업체들이 장악하고 있는 도·소매 유통망에 미샤가 들어갈 자리는 없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