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version.kr [사업제안서] 세대별 marketing 전략(戰略) > conversion3 | conversion.kr report

[사업제안서] 세대별 marketing 전략(戰略) > conversion3

본문 바로가기

conversion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사업제안서] 세대별 marketing 전략(戰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2 10:29

본문




Download : [사업제안서] 세대별 마케팅전략.hwp






사업제안서,세대별,마케팅전략,기타,사업계획




[사업제안서] 세대별 마케팅전략 , [사업제안서] 세대별 마케팅전략기타사업계획 , 사업제안서 세대별 마케팅전략







● 중요사안 : 고객층 세분화 마케팅 책략

기술 벤처기업의 세대별 마케팅 책략
마케팅 책략

1세대
시장침투책략
2세대
시장주도책략
3세대
시장유지책략
대상구분
혁신 수용층
추종 수용층
낙오 수용층

核心(핵심)가치
기술?제품


? 기술 혁신성?제품差別(차별) 성
? 사업核心(핵심)요소와 연계


시장


? 사업연속성?안정성
? FUD 제거
(Fear, Uncertainty, Doubt)
? 편승efficacy
회사


? 회사브랜드
? 산업리더 이미지
? 책략적 제휴

세대이행 책략
고객구매 反應
FAB 분석
(Feature, Advantage, Benefit)
성숙기 제품관리
브랜드 관리

























● 성공적인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plan : 매체별 장단점 파악 후 광고집행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책략개발 4단계

태스크1


태스크2

태스크3

태스크4



커뮤니케이션
목적 수립


現況(현황) 분석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책략 수립


실행plan
도출
















● 비즈니스 environment분석
● 비전과 책략에 대한
점검
● 고객 분석
● 주요 이해집단 분석

● GAP분석
● 이슈분석
● 활동분석
● 核心(핵심) 성공 요인
분석


● 核心(핵심) 메시지와 대상
확정
● 홍보책략
● 광고책략
● 직원 커뮤니케이션
● 이벤트 책략


● 실행plan 개발
● 역할과 책임 definition
● 프로세스 개발
● 프로젝트 개발


























●선택사안 : 언론 커뮤니케이션, 광고 집행, 홍보, EVENT(S?P) 등 다양한 장르의 지속 및 개…(생략(省略))


[사업제안서] 세대별 marketing 전략(戰略)

설명

순서

Download : [사업제안서] 세대별 마케팅전략.hwp( 28 )


[사업제안서]%20세대별%20마케팅전략_hwp_01.gif [사업제안서]%20세대별%20마케팅전략_hwp_02.gif [사업제안서]%20세대별%20마케팅전략_hwp_03.gif [사업제안서]%20세대별%20마케팅전략_hwp_04.gif [사업제안서]%20세대별%20마케팅전략_hwp_05.gif [사업제안서]%20세대별%20마케팅전략_hwp_06.gif
사업계획/기타

[사업제안서] 세대별 marketing 전략(戰略)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onversion.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onversion.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