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version.kr 에버랜드와삼성그룹사CEO의성 > conversion3 | conversion.kr report

에버랜드와삼성그룹사CEO의성 > conversion3

본문 바로가기

conversion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에버랜드와삼성그룹사CEO의성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6 01:46

본문




Download : 에버랜드와삼성계열사CEO의성.hwp





5년 연속 고객만족 경영대상(능률협회 주최)을 받은 삼성에버랜드는 고객의 불만이 접수되거나 문제가 발생하면 `실패 파티`를 연다. 실패한 사람이 사…(skip)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설명
다.

Download : 에버랜드와삼성계열사CEO의성.hwp( 85 )









에버랜드와삼성계열사CEO의성_hwp_01.gif 에버랜드와삼성계열사CEO의성_hwp_02.gif 에버랜드와삼성계열사CEO의성_hwp_03.gif 에버랜드와삼성계열사CEO의성_hwp_04.gif 에버랜드와삼성계열사CEO의성_hwp_05.gif 에버랜드와삼성계열사CEO의성_hwp_06.gif
에버랜드와삼성그룹사CEO의성
에버랜드와삼성그룹사CEO의성

,경영경제,레포트
에버랜드와삼성계열사CEO의성 에버랜드와삼성계열사CEO의성 , 에버랜드와삼성계열사CEO의성경영경제레포트 ,
에버랜드와삼성그룹사CEO의성

1. 성공한 기업인
2. 학벌보다 실력으로 승부하는 삼성계역 CEO들
3. 그 밖의 에버랜드 임직원의 事例


삼성 에버랜드는 `94년을 서비스 혁신의 원년으로 삼아 서비스 전문 교육 기관인 `서비스 아카데미`를 개원했다.
향후 삼성에버랜드는 CRM, 동양적 `情` 서비스 槪念을 도입한 토탈 고객 서비스 호로그램 등 디지털 CS 경영 시스템으로 CS 호로그램의 업그레이드를 目標(목표)로 삼았다.
`서비스 아카데미`에서는 전임직원을 대상으로 친절 5대항목을 중심으로 한 친절 서비스 교육을 실시하여 전사원의 Best Service Member화 추진 및 손님에 대한 서비스 마인드 함양에 힘써 왔다.
뿐만 아니라 관공서, 기업, 학교 등 대외 친절 서비스 교육을 실시함은 물론 에버랜드 벤치마킹 기업에 대한 CS경영의 우수事例를 전파하며 친절서비스 文化 전파자로서의 역할도 충실히 수행하고 있다아
현재까지 383개사 134,578명을 교육했으며 허태학 사장의`서비스 道`에 대한 출강도 서울대 등 20개 기관에 이른다. 에버랜드 CS事例는 서울대에서 성공事例로 활용하고 있으며, 하버드, 펜실베니아, 캘리포니아, 워싱턴, 웨스턴 온타리오 대학에서 교육교재로 활용하고 있다아
96년부터는 공격적인 친절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손님 유형별 分析(분석)을 통한 친절서비스 제공 시스템인 `Thank-Q Service` 운영과 CSI, Mytery Shopping, 디지털 CS 경영 등 지속적인 실천도 측정(measurement)과 피드백을 통해 보다 질높은 서비스 제공에 힘쓰고 있다아
이 결과 `CS 전국대회 5년 연속 대상 수상`, 그리고 명예의 전당 헌정이라는 CS최고의 금자탑을 쌓았으며 ` CS인증마크 국내 1호 등록`, ` KCSI 6년 연속 1위 기업 선정`, ` 99 IAAPA(세계테마파크 총회) 고객서비스 대상 수상`, ` ISO 9002, 14001 인증 동시획득` `99 환경경영대상 수상`등 다방면에서 괄목할만한 성장을 일구어 냈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onversion.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onversion.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