環境(환경)교육과 교수학습모형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9 03:33
본문
Download : 환경교육과 교수학습모형.hwp
그러나 이 문제를 교사가 수업 중에 어떻게 다루느냐에 대한 문제가 따른다. 초등학교환경교육의내 , 환경교육과 교수학습모형사범교육레포트 ,
環境(환경)교육과 교수학습모형에 대해 조사한 data(자료)입니다.
環境(환경)교육과 교수학습모형
순서
,사범교육,레포트
초등학교環境(환경)교육의내
동물의 가치에 대한 관점에서 6차에서는 ‘인간의 마음을 기쁘게 해준다든지’ 인간에게 그 피해가 돌아온다든지‘ 하는 동물의 도구적 가치를 중심으로 그 소중함을 說明(설명) 하고 있는데 반해 7차에서는 살생을 금지하는 불교를 창시한 싯다르타와 ’자연의 경회‘를 주장했던 슈바이처의 어릴 적 예화를 통해 자연스럽게 알도록 하고 있다
6차의 4학년 ‘아낌없이 주는 자연’은 공기와 물의 소중함과 쓰레기 분리수거에 대한 내용이다.레포트/사범교육
Download : 환경교육과 교수학습모형.hwp( 19 )






환경교육과 교수학습모형에 대해 조사한 자료입니다.
설명
다. 자연環境을 보호해야만 하는 이유에 대상으로하여는 비교적 쉽게 접근하고 있다 자연環境이 인간생명의 근원이라는 것과 후손들의 터전이 될 것이라는 이유이다. 단원 마지막에는 쓰레기의 양을 줄이는 하나의 방법으로 물품의 생산을 줄이는 것을 공부할 문제로 제시 하고있는데 자연보호와 경제의 연관성을 생각해 보게 하는 것은 좋은 의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