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version.kr 창의적인 글쓰기 실천 사례(instance) 연구 > conversion3 | conversion.kr report

창의적인 글쓰기 실천 사례(instance) 연구 > conversion3

본문 바로가기

conversion3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창의적인 글쓰기 실천 사례(instance) 연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3 12:42

본문




Download : 창의적인 글쓰기 실천사례.hwp




하얀 종이를 앞에 두고 연필을 들면 부담감을 넘어 일종의 공포감을 갖게 되는 어린이들에게 글쓰기 시간은 고통의 시간이 될 수밖에 없을 것이다. 그러나 자신의 생각을 글로 표현하는 활동은 전 교과에 걸쳐 필수적으로 요구되고 있으며, 자신의 생각을 다른 사람에게 표현하거나 주장 또는 설득하기 위하여 짜임새 있는 글을 쓰는 능력은 우리 생활의 일부라고 할 수 있따 어린이들은 같은 내용이라도 교과서로만 공부하는 것보다 알쏭달쏭한 수수께끼와 속담, 살아있는 인 신문, 기발하고 괴상하게 생각해 보는 스캠퍼(SCAMPER), 또는 자신의 생각을 마음껏 펼칠 …(skip)


창의적인%20글쓰기%20실천사례_hwp_01.gif 창의적인%20글쓰기%20실천사례_hwp_02.gif 창의적인%20글쓰기%20실천사례_hwp_03.gif 창의적인%20글쓰기%20실천사례_hwp_04.gif 창의적인%20글쓰기%20실천사례_hwp_05.gif 창의적인%20글쓰기%20실천사례_hwp_06.gif



Ⅰ. 여는 이야기, , Ⅱ. 우리 반 어린이들의 글쓰기, 1. 살펴보았더니, 2. 알게된 점 , 3. 이를 통해 얻은 것은 ., , Ⅲ. 먼저 알아본 내용, 1. 창의성을 기르는 몇 가지 기법 , 2. 창의적 쓰기 학습 활동, , Ⅳ. 출발을 위한 시작, 1. 함께 하는 이, 2. 함께 하는 날, 3. 함께 하는 약속 ., 4. 함께 하는 실천, 5. 함께 분석했어요, , Ⅴ. 다르게 새롭게 풀어보는 생각의 실타래, 1. 실천 과제 하나〈알쏭달쏭 수수께끼방〉, 2. 실천 과제 둘 〈재미 솔솔 신문 나라〉, 3. 실천 과제 셋 〈반짝반짝 아이디어 상자〉, 4. 실천 과제 넷 〈꼬불꼬불 마음의 지도〉, , Ⅵ. 얻게 된 것, , Ⅶ. 맺는 이야기, , FileSize : 2689K , 창의적인 글쓰기 실천 사례 연구사범교육레포트 , 창의성 글쓰기 교육과정


순서
창의적인 글쓰기 실천 사례(instance) 연구




레포트/사범교육
설명


창의성,글쓰기,교육과정,사범교육,레포트

다.Ⅰ. 여는 이야기, , Ⅱ. 우리 반 어린이들의 글쓰기, 1. 살펴보았더니, 2. 알게된 점 , 3. 이를 통해 얻은 것은 ., , Ⅲ. 먼저 알아본 내용, 1. 창의성을 기르는 몇 가지 기법 , 2. 창의적 쓰기 학습 활동, , Ⅳ. 출발을 위한 스타트, 1. 함께 하는 이, 2. 함께 하는 날, 3. 함께 하는 약속 ., 4. 함께 하는 실천, 5. 함께 analysis했어요, , Ⅴ. 다르게 새롭게 풀어보는 생각의 실타래, 1. 실천 project 하나〈알쏭달쏭 수수께끼방〉, 2. 실천 project 둘 〈재미 솔솔 신문 나라〉, 3. 실천 project 셋 〈반짝반짝 아이디어 상자〉, 4. 실천 project 넷 〈꼬불꼬불 마음의 지도〉, , Ⅵ. 얻게 된 것, , Ⅶ. 맺는 이야기, , filesize : 2689K

Download : 창의적인 글쓰기 실천사례.hwp( 96 )





Ⅰ. 여는 이야기

Ⅱ. 우리 반 어린이들의 글쓰기
1. 살펴보았더니
2. 알게된 점
3. 이를 통해 얻은 것은 .

Ⅲ. 먼저 알아본 내용
1. 창의성을 기르는 몇 가지 기법
2. 창의적 쓰기 학습 활동

Ⅳ. 출발을 위한 처음
1. 함께 하는 이
2. 함께 하는 날
3. 함께 하는 약속 .
4. 함께 하는 실천
5. 함께 analysis(분석) 했어요

Ⅴ. 다르게 새롭게 풀어보는 생각의 실타래
1. 실천 Task 하나〈알쏭달쏭 수수께끼방〉
2. 실천 Task 둘 〈재미 솔솔 신문 나라〉
3. 실천 Task 셋 〈반짝반짝 아이디어 상자〉
4. 실천 Task 넷 〈꼬불꼬불 마음의 지도〉

Ⅵ. 얻게 된 것

Ⅶ. 맺는 이야기


‘글쓰기’라고 하면 지겹다고 생각을 하거나 부담을 느끼는 어린이들이 예상외로 많이 있음을 발견하게 된다된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conversion.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conversion.kr All rights reserved.